본문 바로가기

LOGO

메뉴버튼

News

스튜디오삼익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스튜디오삼익, 제10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 특별상 수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20회 작성일 21-12-29 14:13

본문

스튜디오삼익 최정석 대표(맨 우측)

지난 11월 15일, 스튜디오삼익이 행정안전부와 이베이코리아가 함께 주최하는 ‘제10회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에서 ‘베스트파트너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업무를 진행하면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파트너’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상이었는데요. 그 자세한 소식을 스튜디오삼익 블로그에서 전해드립니다!


‘대한민국 e-마케팅페어’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판매 촉진 프로모션으로 G마켓과 옥션에서 판매하고 있는 각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알리고 유통 판로를 넓히는 온라인 판매 박람회입니다.

온라인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이바지하기 위해 올해는 사회적기업이나 정보 소외계층 판매 업체 시상 부문을 확대했는데요.

스튜디오삼익은 이베이코리아와 함께 현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듣고 상품에 대한 고민을 나누며 우수한 성과를 내 베스트파트너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e6969b4f64349294355f751ab3d6db60_1650522289_4449.JPG 

옥션에서 선보인 오프라인 대리점 판매용 모리 3인용 소파

지난 1년 동안 스튜디오삼익은 이베리코리아와 합작 기획으로 소비자와 시장이 필요로 하는 주력상품을 개발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했는데요. 

일방적으로 상품을 개발해서 판매하는 전통적인 거래 형태와는 달리, 판매 업체인 이베이코리아와 교류를 통한 협업으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개발하는 시장지향적 거래를 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대리점 판매용 상품을 이베이코리아에서도 함께 판매하면서 가구 O2O(Online to Offline) 기업으로서 역할을 구현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스튜디오삼익은 앞으로도 꾸준한 협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개발하고 제공할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립니다!